부제:: 황해문명을 찾아서 (증보판)
춘천중도유적과 紅山文化(홍산문화)와 중국대륙 內陸(내륙)신석기문화를 종합고려해볼때 이들유적의 共通母胎文明(공동모태문명)이 존재하였다고 예상해볼수 있다!!
●一萬年前 동아시아 原形文明(원형문명)에대한 가설●
우리가 잘알고 있는 홍산문명에 대하여는 전편에서 살펴보았고 중도유적의 연관성에 대하여도 알아보았다.
東아시아에서는 이들文明만 있었던것이 아니고 한반도와 중국대륙에는 꽤 많은 신석기 문명이 있었다!!
이런 중국내륙의 신석기문화들도 연대는 약간씩달리 하지만 대동소이한 인류最初(최초)의 文明遺跡(문명유적)중하나 라고 正意 (정의)할수있다!!
<본학회>는 황해바다가 17세기 까지 육지였다는 가설을 사실로 받아드리며 역사선사학의 기존의 패러다임을 바꾸면서 학문적 진실을 추구하고 있다!!
▲ 1531년의 오론티우스 지도
이 지도가 말해주고 있는 역사적사실은 무수히 많고 가히 "오론티우스고지도학" 이란 신학문 태동에까지 이르고 있다.
여기서 16세기기점의 우리황해바다와 한반도자리를 확대해보자!!
▲ 가운데 거대한 강이 표시되어 있는데 이강이 황해바다가 만들어지기전의 江이다!
(우리학회에서는 이런것들은 상식이나 신입동지분들은 약간 어리둥절 할것이다!!)
앞으로 황해대강을 가칭 "아리수" 라부른다. (왠지 수돗물음료수가 생각?)
황해바다는 거대한 대평원 이었으며 지류가 많은강을 끼고 있어 문명이 태동될 충분한 조건을 가지고있었다
▲ 이런 강줄기와 땅모양은 17세기까지 존재했었다!! (빙하기어쩌구 하는것은 신경끄시길 바람)
황해대평원 심장부에 인류최초라할수 있는 문명이 존재했었다고 가설을 세워본다!!
이 가설은 80년대 재야사학자 "유왕기"선생이 세계최초로 주장했던 학설이었으나 그후 후속연구가 없었다!
그분의 학문적 탁견에 박수를 보냅니다!!
지금도 중국령으로 되어있는 황해바다 묘도열도중 일부섬(파랑새어장)에서는 고대유물이 어부그물에 올려온다고한다!!
중국당국에서는 이런유물이 하도 많이 나오니 이지역을 접근급지 조치 했다고 한다!! (앞으로 몰래 잠입해서 조사할 예정임)
▲ 이런 땅모양은 빙하기시대가 아니고 17세기까지도 존재했었다.
인류최초의 문명이라 배우고 있는 비옥한 초승달지대의 메소포타미아 문명보다 문명胎動(태동)조건이 확실히 뛰어나곳이 황해대평원지역 이다!!
▲ 동지나해저 요나구니海低유적
호주시드니대학고고학센터는 지난 2000년3월부터 2004년8월까지 장장 4년여동안 동북아시아 선사문화와 농업확산의 정밀연구가 진행되었고 그결과로 4000쪽의 방대한 결과보고서를 만들었다고 한다. (물론 입수하진 못하고 있다!!!)
▲ 보고서에 실린 당시동북아지도 발췌
이 당시에 황해가 큰江으로 나타나 있다.
이 보고서에서는 동북아의 선사문화원류가 황해대강"아리수"일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시했다고 한다.
西區(서구)사회에서 이미 黃海大江을 알고 있었고 이곳이 문명의 原流일것을 예상하고 있는 것이다.
(우리야 관심도 없고 돈벌이 에만!!!제기랄)
▲ 위지도는 미국위스콘신대학 고기후학자료
당시 노란색이 황해평원인데 草原(초원)으로 나타나고 초록색이 수목지대입니다.인류가 가장사냥하기 쉬운곳은 수목지대보다 탁트인 풀밭입니다. 농사나 유목하기에도 초원지대가 좋습니다. 황해평원은 커다란강과지류들, 넓은 초원등이 펼쳐진 지상낙원이었을것으로 유추됩니다
이곳은 당시에 인구밀도가 가장높은 지역이었을것임!!
이지역을 영국 호주등에서 지목하고 비밀리에 연구한것으로 보입니다. 드디어 여기서 文明이 탄생합니다!!!
여기는 지금은 바닷속에 잠겨 있지만 최초의 에덴의 원형으로 보고 연구가 필요합니다!!
바로 우리옆에서 최초의 문명이 탄생한것입니다.
중국대륙에서의 수많은 신석기문명, 홍산문명, 한반도 신석기문명 , 춘천중도유적, 모두 황해평원을 오리진 (Origin)으로 기원했다
보여 집니다. 그럼 왜 황해평원에서 확산이동했나?란 의문이 생기는데 그것은?
홍수가 나면 저지대가 우선 침수기 때문에 그곳에 있던 사람들은 高지대로 우선 피난을 가야 하므로 황해평원에서 세웠던 피라밋이나 高度의 문명유적은 그대로 남긴채 요하지역이나 한반도 혹은 중국내륙 등지로 생활도구만 가진채 이동하여 다시 돌아 가지 못하고 거기서 新정착사회를 건설한것이 홍산문명과같은 유적이라 봅니다!!
▲ 황해평원의 홍수로 문명전파개념도
▲ 강은 先史시대의 고속도로 였다⊙
●중도유적의 파괴음모 추론●
※본인의 상상적 추론이니 증거는 없음 (그냥 픽션임)
1999년 황송하게도 영국의 엘리자베스여왕내외가 한국을 방문한다!! 당시 김대중대통령시절!!
IMF환란위기가 잠잠해지고 환란의 주범인 유대카르텔의 수장인 엘리자베스여왕이 구세주인양 착각하던 시절 !!!
온국민들이 환영하였다.
女王은 한국에와서 염탐을 하며 大朝鮮의 후예인 한국민족이 어떻게 생활하나??
이들이 다시웅비할 가능성은 있나? 의심스런 눈으로 양의 탈을 쓴 늑대(파충류)얼굴을 숨기고 관찰한다!
이들(영국유대인)은 사실 매우 오컬트 (occult)를 매우 숭상한다. 영국성공회니 이런것은 눈속임이다.
수행원중에는 超(초)능력영매도 항상 동행한다고 한다.
조선한국이 웅비하여 다시 대조선연방을 이루면 그들은 큰일이다!! 그래서 IMF사태로 기운을 뺀터였다.
영국에 돌아 와서 도마뱀여왕은 부하 나란인 호주에 급거 동아시아선사조사를 핑계로 막대한 재정을 후원하여 무려 4년간 조사를 시킨다. 모르던 많은사실이 드러났다!!
그중에서 "춘천중도유적지"에서 나오는 상서러운 에너지는 가히 "슈퍼파워"급으로 조사된다!!
▲ 거의 모든 선사유적지는 묘한 기운이 나온다고 한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 춘천유적지를 파괴하고 그유물들을 자기 손아귀에 넣고 그기를 받을까?
다년간 작업들어간다! 그러나 별 뾰족한수가 (나꼼수)가 없었다!!
그러다가 웬 맹탕닭년이 대통령이 된다!!
그래서 그들은 닭년을 영국에 초청하여 온갖 환대를 하며 비밀리에 춘천중도에 레고랜드를 세우자고 제안하고 확답을 받는다. 그 까짓거 쯤이야!!!
맹탕녀는 흥쾌히 예스!! 실행은 순실이가 맡는다!!
원래 문화재보호법상은 이렇게 유물유적이 나오면 전면중단하게 되어있다. 유물유적보호가 우선이다.
그러나 반대하는 장관차관은 순실이가 모두자른다. 일반방송에서도 레고랜드가 않되면 엄청난 손실을 입을것이라고 홍보한다!!
마침 맹탕년이 감옥에갔지만 지금의 문재인정부도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것 같다!!
▲ 중도에서 발굴된 돌널무덤의 각가지 종류
▲ 영국 여왕의 도마뱀 눈깔
▲ 폭삭 늙어버린 찰스 왕세자 눈깔
이들은 왜 한국 중도 이토록 관심을 가질까 ?
그것은 그들의 속성을 알아야된다!!
이들은 공룡계 외계인과 인간의 혼혈종이다!!
인간들보다 초과학(Super science)에대하여 많이 알고 있고 이런 숨겨진 진실을 추구한다!!
우연치 않게 한국중도에 스타게이트(Star Gate)를 구성할 만한 엄청난 坹혈 (grid point)자리를 발견한것으로 보인다!!
이런점은 그들이 설계한 중도대교에서 일부증명한다!!
▲ 중도대교는 둥그런 원을 형상화하고 있다.
▲ 영화 스타게이트의 한장면
이렇게 생각하던중 우리학회에서 풍수지리 국내최고의 전문가라고 평가하는 허서종 전문위원이 얼마전 중도를 직접방문하여 풍수지리적 조사를 마치며 인터뷰를 했는데 역시!!
영국왕실 도마뱀군단이 탐낼만한 자리가 증명되었다!!
▲ 현장에서 인터뷰중인 허서종 풍수전문가
● 총체적 결론●
원래 동아시아 지역은 황해평원을 포함한 거대한 강과 평원이 어우러진 인류문명의 모태와같은 곳이었다!
그래서 여기를 신(god)땅이라 불리며 17세기까지 신나르지역( Sinar)으로 불리웠다!!
고지도가 증명하고 있다!!!
▲ 고지도상 2번에 Sinar표시 16세기지도
여기를 중심으로 반경1000km 를 신얼 문명권이라 우리학회는 정의하고 있다!!
▲ 인류최초문명으로 불릴만한 신나라문명의 범위도
여기서 현재문명이 태동되었는데 홍산문명과 주변 여러신석기문명은 신얼문명의 가장자리라 볼수 있다!!
특히 춘천중도문명은 가장이른 연대를 보인다고 보여지는데 그것은 大洪水하고 관계있는것 같고 신나르文明의 핵심적인 자리가 春川中島(춘천중도)로 볼수있다!
그것은 원래 古代의 지도자들은 超人(초인)이었기 때문에 땅의 氣運(기운)이 가장좋은곳이 터를 잡는 본성이 있었다고 판단된다!!!
▲ 렙탈리언 러시아 보고서
출처::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유춘무
다른 별자리(드라코)에서 오고 차원 이동도 하고 텔레파시도 가능하고 모습도 바꿀 수 있는데 뭐하러 각국의 지도자로 침투하나요? 500 여개의 행성도 식민지화했다는데 렙틸리언에게는 지구의 미천한 인류쯤이야 인간에게 개미 한마리도 안되는 하찮은 존재일텐데 무엇이든 제 마음대로 힐 수 있지 않나요? 항성간 행성간 이동을 마음대로 할 능력에 인간따위가 대항한다는게 어불성설이고 소설 자체겠네요.
콘스탄틴KIM
유춘무 댓글 이제 보았네요! 캠트레일집회땜시! 댓글주셔서 감사합니다!!
위POST는 동아시아 선사시대들 최대한 우리가 생각하는 팩트의 입장에서 유추해보 았읍니다!!!
드라코니언도 말씀하시고 꽤 조회가 있으십니다
여기서 말한 영국왕실과 렙탈리언종의 관계는 이미 알만한사람들은 다아는 사실이고요 몇종류의 외계종중에서 가장악질인 렙토이드가 지금 일루미나티나 영국왕가에 혼혈되어 있는것이 사실이라고 보고 있읍니다
다른종류들은 이렇게까지 지구인에게는 영향을 못 미치는데 유독 악성렙토이드만이 몇몇세계지도자나 그림자정부인 일루미나티
쪽으로 응기된것으로 압니다
춘천중도도 그관점에서 보고 있읍니다!!
그들이 왜 인류를 5억이하로 줄이는 뉴월드오더를 시행하려고 하냐면 그들렙탈리언들의 세상을 만들려고 합니다~!
유춘무
콘스탄틴KIM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항성과 행성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과학 기술이든 차원을 넘어가든 그런 능력이라면 굳이 번거롭게 인간 흉내내며 식민지화하지 않고 그들 원하는대로 모든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거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외계 생명체는 믿지만 렙틸리언이나 드라코니언 등은 믿기지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밝혀진 물리법칙으로 그런 이동이 가능한 과학이라면 인류와는 차원이 다른 능력을 이미 소유했을텐데 무엇때문에 인간을 이미 자신들 마음대로 못했을까라는 의문이 듭니다.
콘스탄틴KIM
유춘무님에게~~
이지구는 아무종류의 외계종자가 와서 개판칠수 없는곳입니다(우주법칙에 의거~~)
과학이 아무리 발달한 외계종자가 과학기술만 믿고 지구를 식민화할수 없는것이 우주법칙 입니다
그러나 렙탈리안종자는 원래 지구생명체였읍니다. 공룡시대에 인간靈體(령체)를 지닌 공룡이 살고 있었읍니다. 그공룡이름이 아루사우르스란 공룡인데 이들은 자기가 본래 지구의 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난데없이 듣보잡 호모사피엔스가 지구를 점령하자 그들은 지구의 연고권을 빌미로 인간과 유전자 혼혈을 통해서 지도층에 입성이후에 결국 뉴월드 오더를 통해서 인간5억만 남기고 다죽일려고 하는것입니다
결국 인간VS 렙탈리안의 지구쟁탈전입니다!
유춘무
콘스탄틴KIM 질문할 것들이 끝도 없을 듯 하지만 한가지만 여쭐게요. 인간 VS 렙탈리안의 지구 쟁탈전이 개인적 의견인건가요? 이 밴드의 리더로서의 의견인가요?
콘스탄틴KIM
유춘무 본인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우리가 이대로 가다가는 결국 뉴월드오더가 실행되어 그들은 각종 세균을 통하여 <판데믹>을 일으켜 인류를 말살할것이 분명합니다!! 조지아가이드스톤에 분명히 명시되어 있읍니다!!
그렇게되면 누가 책임지겠읍니까?
우리가 먼저알고 막아야 합니다!!
뉴월드오더 조지아 가이드스톤을 재업해 보겠읍니다!
허유(양학도사)
이지구는 모든 우주생물의 인큐베이터 어느 누구도 독식 할수없다 렙틸리안이 만든인간 휴머노이드가 만든인간 다같이 병립해서 살고 있다 렙틸리안포섭된자들이 일루미나티이다 이들을 바빠스라 부르고 723명 핵심 지도자들은 언제든 생명연장 외형변화 가ㅡ능하다 지구먹이사쓸 정점에 있다 이들보다 더 뛰어난 존재들이 이지구 곳곳에 존재 한다 한때 신의로 추앙받던 인간세계 윤회 시스템으로 들어와 자아를 끝까지 인지하고 살아가는 분들이 있다 우리 주변에도 있다 잘 찾자보시라 ~선/악은 인간 딜레마의 원천 아무리 컴트레일 뿌려도 우리인간은 주어진 상황에서 잘 극복 할것이다 인간의 몸은 나약하나 정신은 위대하다 삶의 의지가 있으니까 !!
'상고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류의시원 <흑피옥黑皮玉문명>에 대하여~~♥ (2) | 2019.01.29 |
---|---|
■西安피라미드에 관한 탐사추적■ 증보완결판 (0) | 2018.12.21 |
'알'은' 하나님' 이다. 중국 학자 낙빈기 《金文新攷》에서 밝혀내| (0) | 2018.12.20 |
♥거인유골과 지구궁창(온실)♥ (0) | 2018.12.11 |
중국, 인류사 첫 ‘초거대 한민족 피라미드’ 400여개 은닉 (0) | 2018.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