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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고사

♥ 인류의시원 <흑피옥黑皮玉문명>에 대하여~~♥

인류의시원 <흑피옥黑皮玉문명>에 대하여~~

 


흑피옥연구가이시며 흑피옥다량所藏者이신 정승호선생이 본학회에서한 강의가 유트브공개를 기념으로 이해를 돕고져 <흑피옥문명>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읍니다!!!!

 

▲ 정승호선생


 

흑피옥의 최초발견자

 

흑피옥은 현재중국내몽고자치주지역에서 발견되는 선사시대以前의 주술적 玉器로 정의합니다!!

내몽고지역을 탐사하던 고고학자겸 탐험가인 김희용선생에 의하여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읍니다!

(2002년경흑피옥을 한국인이 최초로 발견했다는것도 특이합니다!!


▲ 최초발견자 김희용선생

 

김희용선생은 훅피옥을 한국에 가져와 연대축정을 전남대 동북아연구소에서 해보니 14천년전이란 경이적인 측정결과가 나왔읍니다.

 

세계고고학학계의 파장을 불러올 연대였읍니다!!

당시 김희용선생의 말을 들어보면 "흑피옥이 발견된 주변에는 신전, 벽돌식무덤, 여러가지 생활흔적등 고대문명의 흔적이 역력했다라고 증언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연대측정이 14000으로 나오자 주류고고학계나 중국정부에서도 긴장을 많이 했다고 한다!

기존의 고고학 체계를 허무는 세계사적 발견이기 때문이고 인류문명사를 다시써야할 판이었다!!

 

 


▲ 흑피옥 유물들

 

 흑피옥 최초발견지. 중국내몽고 화더현 다징거우지역 한반도와 매우가까운지역이다!!

 

김희용선생이 지병으로 돌아가시고 후학들이 흑피옥유물발굴과 연구에 매진하는데 그중에 한분이 "정승호" 선생이다!!

이분이 출판한 도록을 중심으로 살펴보겠읍니다!!!

 


흑피옥연구는 어느한개인 혹은 한분야만으로는 이루어질수없다!

인류문명사에서 가장중요한 포인트중 하나이기 때문에 고고학 인문학 민속학 미술학 지리학 물질분석학 등의 실로 방대한 학문이 동원 되야 된다고 생각한다!! (정승호선생도록 중에서 발췌~~~)

 

圖錄(도록)과 부가자료 소개

 

▲ 출토지역은 매우광범위한것으로 들어난다!! 붉은 타원형표시가 출토범위권이다!!

 


흑피옥에 표현된 문화와 역사

도록제목이기도 합니다!!

 

1<쌍상투 모티브동북아지역에서는 상투를 주로 했는데 그중에 쌍상투도 있었다.

흑피옥에서도 쌍상투가 발견되는데 상투의 역사는 매우깊다고 말할수 있다!!

 

▲ 여인상의 쌍상투


이모티브는 우리민족의 곰신화에 까지 전달된다고 본다!!

 

▲ 곰의 귀를 형상화했다는 분석이다!!!

 

이런 쌍상투의 전통은 조선시대까지 내려오며 중국과 아메리카멕시코까지 퍼져나갔다고 한다!!

 

▲ 조선시대화가 이재관의 <오수도>


19세기에 활동했던 이재관화관의 오수도에서도 쌍상투를 한동자가 그려져있다!!

 

▲ 쌍상투동자

 

▲ 르브루박불관 중국콜렉션에 있는그림


이그림은 중국인을 표현한것 같지 않지만 중국대륙내의 조선인을 표현한것 같다 암튼 여기에도 쌍상투가 등장한다!!

 

▲ 쌍상투동자

 

▲ 쌍상투를 한 멕시코여인

 

▲ 여기도 쌍상투등장

 

종합해보면 세계최초로 흑피옥에 등장하는 쌍상투가 20세기초까지 중국 한반도 멕시코까지 나타나고 있다!!

그러니까 이전통은 14천년된 전통이라해도 무방하다!!!!


2번 용을 타는신선

이모티브도 흑피옥이 원조이다!!

 

용을 타는신선은 동양권에서 주로 등장한다.

위그림은 중국산동성出土 한나라때 화상석인데 여기에 을 타는神仙이 등장한다!!

 

▲ 흑피옥에도 용을 타는神仙

 


3번 익선관

 

익선관은 고려때나 조선임금이 주로 썼던 으로 알고 있다!!

 



▲ 익선관도 흑피옥이 원조이다!!

 

 

흑피옥에서 익선관은 분명히 표현되는데 그위에 또 무언가 가있는데 그것은 뭘까?

그것은 매미이다!!!!

 

매미의 초월성을 형상화 한듯싶다.

이전통도 14천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4文字의 기원도 흑피옥시대

 

흑피옥에는 문자가 표기된것이 매우많은데 그것이 고대한글과 한자 갑골문 알파벳등의 효시로 나타나고 있다!!

관련설명은 이POST마지막의 채희석선생의 강의가 준비되어 있읍니다!!!

 

한자나 가림토 알파벳등의 문자는 끽해야 3000년에서 4000년을 넘지모솨는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나 흑피옥시대에 이미 그런문자가 있었다!!

 


▲ 흑피옥문자

 


 

흑피옥문자는 모든 인류文字의 효시이다!!


 

5장 여인상과 가부좌!!

 

여인상과 가부좌는 우리가 후대의 홍산문명이 원조로 알고 있다!!

 

홍산문명에서 출토된 여인과 가부조상


그러나 이것도 훅피옥문명의 계승이다!!


▲ 흑피옥 여신()


 

6장 인디언추장 깃털관의 원류!!

 

인디언추장의 깃털관에 대하여는 많은 역사인류학자들 사이에서 연구되고 있다!!

한국의 재야사학에서는 깃털관이 고구려시대에 절풍과 관계있라는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이것도 1만년이상으로 올라간다!!

 




인디안추장은 원래 샤만이었다!!

그만큼 하늘 땅 인간의 지혜를 가지고 있다!!

드디어 추장모자의 오리진이 밝혀 진다!!

 

▲ 깃털관을 쓴 훅피옥시대의 추장급 인물상


문화인류사의 오린진은 흑피옥시대에 형성된듯 싶다!!

 




아메리카에서도 흑피옥과 같은 모티브가 있다는것은 17세기 까지 배링해가 붙어있었던 하나의 대륙이었기 때문이다.

아메리카대륙은 거짓말임을 흑피옥도 증명한다!

 


7장 우두머리와 남자상투

 

▲ 우두머리 모티브


우두(소머리)를 한사람이 대장이다!! 이런 소뿔 우두머리 전통은 전세계로 퍼진다!!

 

▲ 수메르신들도 소뿔

 

▲ 인디언 코만치족도 우두머리

 

▲ 바이킹도 우두머리

 


▲ 고구려시대로 이어져 발해 고려까지 넘어온다.


이제는 그것이 언어습관에만 남아 있어우두머리는 곧 "대장"이다!!

 

▲ 이당시에 단상투도 있었다!!

이흑피옥시대의 상투가 후대로 전승되며 전세계로 퍼진다!!

 


▲ 흑피옥시대의 상투도 최근까지 내려온다!!


상투의 풍습도 1만년이 넘는다!!

 

 ▲ 페르시아시대의 상투

 


▲ 수메르신들의 상투와 소뿔관

 

▲ 흑피옥문명과 시나르문명 범위도

 


흑피옥을 재조명하려는 노력들

 

너무도 연대가 앞서고 고도의 가공기술과 인류사의 시원을 간직했기에 제도권학자들로부터 무조건 가짜 판정을 받고 있는 "흑피옥중국정부에서는 그나마 2점정도를 진품으로 인정했다

당사자 한국에서는 관심도없고 깍아내리기 바쁘다!!

식민사학의 나라 한국에서는 별로 기대할것이 없다

그래도 우리는 진실을 알고 싶다!!!

 


▲ 채희석선생은 한국실정을 알고 英文으로만 흑피옥연구서를 출판했다!!!

 

▲ 항공대 우실하교수의 대담기사

 


▲ 중국도 인정했다!!

 


 

흑피옥의 실체를 인정한다는것은 기존의 모든 선사문명체계는 물론 4대문명의 기원과 역사문명사를 다시써야 되기 때문에

주류 학계에서는 목숨걸고 부정하는 실정이다!!

 

▲ 중국의 실태

 

그러나 증거물확인서가 있고 대중홍보를 해간다면 제도권역사에 편입될수 있다고 본다!!

이에 세계에서 제일 권위있는 연대감정업체인 CIRAM감정을 받아서 인정받고 싶은것이 정승호 선생의 소망이었다!!!

이번에 감정을 받으셨답니다!!

축하드립니다!!

 



 

 

문제는 이런 CIRAM감정을 한10점받을려면 경비가 5000만원에서 1억정도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결과물로 소송을 걸어서라도 세계문화인류고고학계의 판도를 뒤집고 흑피옥을 인정받으려는 희망을 이어가시는 정승호 선생이십니다!!!

 

▲ 정승호 선생


▲ 일감스님의 흑피옥설명 영상10

 

 

 

채희석 선생의 흑피옥文字강의


 

PS

정승호선생과 본학회는 앞으로 흑피옥연구할 예정입니다!!

 

출처:: 대조선삼한역사학회

 









▲ 본학회 강의 화보

 














▲ 감정받는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