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근현대사

♥625직전의 서울모습칼라사진공개♥

♥625직전의 서울모습칼라사진공개♥


































출처::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콘스탄틴김-대조선을 향한 숙명적인 도전!!

이사진은 스카이라인이 지금서울로 보기에는 좀 그렇습니다!!

연세 있으신 회원님들의 코멘트부탁드립니다!

 


물레방아

한국전쟁이 서로 다른 2장소에서 발발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외국서는 Unknown War로 명명하는지도 모릅니다. 흥남부두철수에도 모순된 점들이 많고.. 전 할머니, 어머님, 아버님 또래분들께 전쟁당시 상황을 묻곤하는데요.. 상황이 묘하더라구요.

발발당시인 6~7월은 조용했구, 1.4후퇴쯤 피란가라는 말에 고향인 여주서 안성쪽으로 가다가 바로 되돌아 왔답니다. 또 다른분은 황해도서 내려오셨는데.. 여기도 1.4후퇴쯤 내려오셨다 하구요..

 

콘스탄틴KIM

물레방아 우리학회는 이런점의 증거를 잡고 당시 사진과 정황을 연구분석하고 있읍니다.  

625전쟁은 분명히 다른곳에서 발발하여 한반도에도 전쟁이 있었으나 이미테이션전쟁으로 볼증거를 많이 발견했읍니다

3월정기강의때 박인수교수님이 발표하실것 입니다!!

진짜서울도 다른곳에 있었던 정황이 있음!

 

물레방아

전 노래에서 당시의 사회상을 유추해보려 합니다. 단장의 미아리고개의 가사는 북풍한설몰아지던날 끌려가시는것 같은데... 북한군의 후퇴는 9월쯤이라 상황이 안 맞더군요. 그리고 개성통해 평양가는길은 잘 아다시피 판문점쪽 의주로 북서방향이고... 당시사람들은 단장의 미아리고개에 대해 잘 알고 있었던듯 해요.. 압록강 땟목 이천리처럼요.

 


김용

솔직히 이런 말씀 드리기 곤란해서 안했는데요.

6.25 전쟁은 현재 상뜨 페떼르부르크( 레닌그라드) 등 현재 러시아에서도 일어났다고 봅니다.

그 이유는 1950년도 당시 소련(러시아)에서 전쟁이 대거 발발했는데문제는 내부 내란이었으며당시 진압군은 소련군과 미군이었습니다.

 

두 군대가 동시에 레닌그라드를 향해 포격을 하는 사진과 그 이후 레닌그라드의 왕궁같은 거대한 성을 폭파시켰습니다.

 

그 당시 사진에는 분명 소련군과 미군이 당시 소련을 향해 공격하는 모습이 많습니다.

소련군이 소련을 향해 공격하는 희한한 사진이 많습니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당시 소련에서 내란이 일어나서 볼쉐비키 빨치산 공산당들인 소련군과 똑같은 볼쉐비키인데 고리대금 자본주의 미군이 소련내부에서 왕권회복이던지 아니면 다른 이유의 내란을 진압했던 것은 아닌가 합니다.

분명 1950년도 일입니다.

 

그리고 첨부하자면1920~40년도 소련 항구 사진들 찾아보면 많이 나옵니다.

당시 현재 짝퉁 열도의 옷을 입고 막노동하는 열도 일본인들 많고그들을 지시하는 사람이 조선인복장을 한 사진 많습니다.

근처에는 백인도 있는 사진 많습니다.

러시아에서는 이러한 사진 너무 많습니다.

구글에서도 나와요.

, 일제시대에 열도 일본인 노동자를 조선인이 부린다??

 

일제시대가 있었을까 하는 의문 들고 또한 1950년 소련 뻬떼르부르크(레닌그라드) 등지에서 거대한 성을 공격하는 소련군과 미군들 사진.

이것은 6.25가 과연 한반도만의 사건일지 의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