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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정부

이 세계의 비밀 (이 세계의 지배자는 존재한다.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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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계의 비밀 ( 이 세계의 지배자는 존재한다. 5)

99% 사람들이 모르는 이 세계의 비밀 (이 세계의 지배자는 존재한다. 5) *독후감* '시온 의정서' 내용을 보면, 오늘의 정치 현실과 너무 흡사하다는 생각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세계를 지배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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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9% 사람들이 모르는 이 세계의 비밀

(이 세계의 지배자는 존재한다. 5)

 

  *독후감*

 

'시온 의정서' 내용을 보면, 오늘의 정치 현실과 너무 흡사하다는 생각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세계를 지배하려는 그들의 의도를 엿볼 수 있기 때문이다.

 

 "그들이 계획적이고 조직적으로 세계를 지배하려고 우민화 정책을 진행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눈 뜬 장님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우리를 우민화 시키려는 그들의 실체와 의도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해본다.

 

 생활건강연구가   생태농부


  이 세계의 지배자는 존재한다. 4

 

 '시온 의정서'의 기록

 

 '시온 의정서'라는 책이 있다. 시온 의정서는 위서로도 불리는 반유대주의적 책으로, 선택 받은 유대인이 전 세계를 정복하려는 지배 계획을 주장하고 있다. 그러므로 유대인을 깍아내리기 위한 의도로 만든 책이라는 시각이 지배적이다.

 

 시온 의정서가 가짜라는 설도 있지만 단순한 가짜라는 말을 믿을 것이 아니라 시온 의정서의 내용과 현재의 세계 정세를 비교해 보면서 그 가운데서 이것이 가짜인지, 가짜라는 주장마저도 꾸면낸 이야기인지를 판단해 볼 필요가 있다. 이것을 찾아보는 과정에서 원본의 복사본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줄이 닿아 내용을 살펴볼 수 있었다. 

 

 시온 의정서는 24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래 24개의 장을 나름대로 요약한 내용이다. 이 책의 내용이 현대 세계에서 얼마나 실현되었을까.

 

 1. 유대인(여기서 말하는 유대인은 모두 가짜 유대인을 가리킨다. 로스차일드 시오니스트와 같은 사람들을 말한다)이 입장에서 비유대인(고임)의 입장을 확실히 한다. 폭력과 공포로써 고임을 지배하고 유대인의 힘을 통해 정의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한다. 유대인은 도덕을 배울 필요가 없다. 정치가에게 도덕은 불필요하며, 계략과 위선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비유대인에게 자유라는 허상을 심어줌으로써 유대인이 뒤에서 모든 것을 결정할 수 있도록 만든다.

 

 2. 전쟁은 직접 치르기보다 경제적 지배를 통해 유대인들의 우월성을 극단적으로 향상시킨다. 다양한 곳에 스파이를 심어두고 국가의 법률을 무효화시킨다. 비유대인을 향락에 빠지게 만들고 비유대인에게 과학이라는 거짓 논리를 믿게 만든다. 이를 위해 언론을 이용하고, 지식인을 이용해 신문, 잡지를 유대인이 지배한다.

 

 3. 권력자들을 뒤에서 조종해 서로 싸우게 만든다. 정치 당파나 보수 혁신 사상 등 다양한 부분에서 서로 대립하게 만든다. 제도를 와해시키고 민중을 선동해 무질서한 사회를 만든다.

 

 4.비유대인이 사상을 갖지 못하게 상공업을 이용한다.(이른바 3S정책 등으로 대표되는 사고방식이다) 이를 통해 사람들의 공공의 적(즉 유대인)의 존재를 알아차리지 못하게 하고 상공업으로 얻은 이익이 모두 유대인에게 흘러가도록 계획한다. 정치나 종교에 관한 그들의 사고를 억압하고 돈을 버는 것에만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든다.

 

 5. 유대인이 졌을 경우, 패배하게 만든 자들 사이에 알력이 생기도록 한다. 비유대인은 자신들의 감정에 호소하는 것만으로도 스스로 만족하게 하고, 정치적인 공약이 실행되는 지에 대한 여부는 판단하지 못하도록 한다. 사회생활에 필요한 규칙을 복잡하게 만들어 인간들도 서로 이해하지 못하게 한다.

 

 6. 상공업을 보호하고 투기를 장려해 공업 분야를 불안정하게 만든다. 또 농업기술을 개량하지 못하도록 하고 세계의 돈이 유대인 손에 들어올 수 있도록 한다. 비유대인을 가난하게 만들어 유대인 앞에 무릅을 끓도록 만든다. 이를 위해 비유대인에게 사치를 장려한다.

 

 7. 대륙간의 분쟁, 투쟁, 불화를 선동한다. 폭동과 진압 모두 우리 생각대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든다. 이를 통해 유대인이 이중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진실을 알아챈 비유대인이 나타났을 경우, 민중이 유대인을 필요악으로 생각하도록 선동한다. 유대인은 표면적으로는 정직하며 성실하게 행동하고 뒤에선 간계를 이용해 교활하게 행동한다.

 

 

 

 8. 다양한 지식인(변호사, 정치가, 관료 등)에게 특별교육을 시행해 그들이 유대인에게 복종하도록 세뇌시킨다. 만약 명령에 불복할 경우, 사형 혹은 추방을 검토해 유대인의 노예로 만든다. 경제학이라는 가짜 학문을 확산시킨다. 은행가나 자본가가 악행을 저지르는 것처럼 만든다. 은행가나 자본가의 배후에서 유대인이 조종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재지 못하도록 한다.

 

 9. 진정한 자유의 발판이 될 수 있는 교육을 망가뜨린다. 거짓 학설을 청소년에게 가르쳐 아이들을 우둔하게 만들고 사상을 부패시킨다. 법률을 파괴해 법의 의미를 왜곡하고 사상을 없앤다. 비유대인이 유대인의 진의를 알아차리고 반항하는 것에 대한 대책을 세운다.

 

 10. 비유대인에게 자유주의라는 독을 주입해 비유대인들이 건전하다고 생각한 전제정치를 없애고 입헌정치 제도를 구축한다. 헌법은 유대인이 만든다. 헌법의 목적은 민중의 투쟁과 대립을 유발해 국가의 기능을 약화시키고 개성적 가치를 빼앗으려는 것이다. 그리고 유대인의 노예처럼 부릴 수 있는 자를 비유대인의 대통령으로 선발한다. 국경이나 종교의 벽을 없애 모든 것을 통합함으로서, 평화와 안정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11. 쿠테타나 정쟁이 발생하는 즉시, 유대인에게 유리하게 형성된 헌법을 한꺼번에 성립시킨다. 비유대인이 전란으로 허둥지둥 정신없는 틈을 타 강제적으로 이행해야 한다. 비유대인이 유대인에게 반항하면 탄압 받는다는 인상을 심어준다. 비유대인은 양때이고 유대인은 늑대다.

 

 12. 모든 언론은 유대인이 검열한다. 세계의 뉴스를 한정된 통신사로 집중시켜 유대인이 허락한 뉴스만으로 보도하도록 강요한다. 신문, 잡지, 서적 등의 매체는 몸두 허가제로 이루어진다. 세뇌 수단으로 출판과 신문을 이용한다. 또 신문지상에서 유대인을 공격하게 해서 비유대인이 완전한 언론의 자유가 존재한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13. 진실을 깨우치지 못하도록 예능, 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지게 만들고 우둔한 퀴즈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비유대인이 오락에 빠지게 만들어 혼자서 사색할 수 있는 능력을 잃게 만든다. 비유대인에게 진보가 존재한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이를 통해 결코 이 세상에 진보가 생겨날 여지조차 없게 만든다. 모든 것이 우리들의 몇 세기에 걸쳐 계획한 것이란 점을 알아채지 못하게 한다.  

 

 14. 정치에 환멸을 느끼게 해, 안락하게 사는 노예가 더 낫다고 생각하게 한다. 선진 국가에 비유대인을 위한 부도덕하고 열악한 가짜 문자를 만들어 두었는데, 세계지배 달성 후에도 잠깐 동안은 이를 방치한다.

 

 15. 세계 각국에서 동시에 혁명을 일으켜 정부의 무력함을 드러내고, 결과적으로 유대인의 지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만든다. 비유대인의 반역을 경계하며 만약 무장 봉기하는 자가 나타났을 경우에는 모두 죽인다. 유대인의 권력이 확립될 때까지 프리메이슨 지부를 세계 각국에 증설한다. 이는 중앙관리기구(일루미나티)의 존재를 숨기기 위해서다.

 

 16. 대학을 폐지한다. 그리고 유대인을 위한 새로운 대학을 설립한다. 학장이나 교수를 유대인의 계획에 흐트러짐 없이 세뇌시킨다. 젊은이들을 순종적으로 굴복하게 만들고, 지배자를 경애하며 신뢰하게끔 만든다. 고전과 역사 연구를 폐지하고 유대인에게 불리한 역사적 사실을 말살한다. 시각교육을 통해 비유대인을 존재해서는 안 되는 동물로 만든다.

 

 17. 전 인류에게 유대인을 배반하는 자를 고발하도록 하는 의무 조항을 만든다. 이러한 감시사회를 구축함과 동시에 유대인이 부정을 바로 잡았다고 세뇌시킨다. 유대인이 부정이나 직권남용, 뇌물 등을 행한 역사는 모르게 한다.

 

 18. 유대인의 왕이 사람들로부터 청원서를 받았다고 착각하게 만든다. 유대인의 왕이 무엇보다도 반항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비유대인이 알아차리지 못하게 한다.  

 

 19. 정치에 대해 의견을 내놓는 자를 정치범으로 내몬다. 그들이 영웅시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을 범죄자로 만든다.

 

 20. 재산에 대해 과세를 부여하고, 부유한 국가가 유대인의 아군이 될 수 있도록 유도한다. 누진세를 통해 개인의 부가 증대되는 것을 막는다. 국채가 발행된 이유는 지금까지의 정부의 잘못된 행정 때문이라는 무능한 고백을 확산시킨다. 이로써 정부는 외채를 발행하게 되고, 비유대인 정부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21. 공채 발행시에는 일반일들도 공채를 살 수 있도록 액면가를 낮게 책정한다. 최초 구매자에게는 할인권을 부여함으로써 인위적으로 공재의 가격을 끌어 올린다. 이를 통해 비유대인이 공채를 신용하고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한다. 그 뒤 남아있는 채무를 감축하기 위해 새로운 공채를 발행한다. 새로운 세금도 빚을 위한 빚이라 생각하게끔 만든다.

 

 22. 유대인의 막대한 자금을 세계정복을 위해 효율적으로 사용한다. 어느 정도의 폭력을 사용해서라도 질서를 확립시킨다. 유대인의 법률에 따르게 한다. 유대인의 법률에 따르면 이렇게 고통 많은 땅에서도 진정한 행복과 자유, 그리고 평화를 누릴 수 있다.  

 

 23. 비유대인은 강력한 권력에만 절대적 복종을 보이기 때문에 이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 비유대인은 왕에게 천사 같은 따스함을 바라는 것이 아니다. 비유대인이 원하는 것은 절대 권력을 가진 자를 원한다.

 

 24. 우리들은 시온 현자들이 지금까지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며 이 세상의 문제를 처리하고 인류의 사상을 이끌어왔던 지혜를 교훈으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우리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비유대인을 교육한다. 선택된 자에게만 정치의 비밀을 가르치고 그 이외의 자들에게는 비밀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한다. 이렇게 "정치는 그 비밀을 알고 있는 단 한사람에 의해서 이루어진다"라는 원칙을 고수한다.

 

 이 '24의정'을 분석한 것을 봤을 때 지금의 세계와 얼마만큼 맞는다고 할 수 있는가? 이 책이 100년 전에 기록된 것이라고 보면 그들이 얼마나 계획적으로 일을 진행해왔는지 알 수 있다. 하지만 이 내용은 시온 의정서로부터 약 50년 정도 잉전인 1850년대에 프랑스에서 출판된 '유대민족의 신비'라는 책에도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이런 것을 본다면 시온 이정서를 가짜 취급하는 것도 넌센스라고 할 수 있다.

 

 이렇게 그들은 몇 십, 몇 백 단계의 계급을 만들어 수하에게는 자신들의 비밀을 가르쳐주지 않고, 최소한의 정보만을 제공하며 지식을 단편화하여 종합적 관점이나 사고를 갖지 못하도록 제어하고 있다. 단편화는 어디에서나 보이는 그들의 수법 중에 하나다. 이 구도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들에게 속지 않는다는 것은 불가능 할 것이다.

 

<이 세계의 비밀>  우츠미 사토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