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자 정부

★탄저균과 미군의세균전음모★ 1편

[캠트레일 특집재방송]

탄저균과 미군의세균전음모 1

 

부제 ::청와대 탄저균백신구매사태로 본 세균전


탄저균피해사진이 있으니 심약자는 보시지말길바람!! 지난 201712월에 쓰여진기사입니다.

 

이번에 청와대가 탄저균살포에 대비해 탄저균백신을 구입했다고 발표하였다!!!


▲  방송보도

 





박근혜정부때부터 청와대는 탄저균백신을 美軍으로 부터 구매비치하였다고 한다!!

명분은 미군탄저균사고나 북한탄저균공격에 대비해서라고 밝히고 있다!

탄저균공격이 되면 치사율이95%가 되는데 청와대사람만 빼고는 모두 죽는다는 결론이다!!

 



왜 이렇게 청와대는 비밀리에 탄저균백신을 구매해 비치하고 일부는 백신을 맞았다고 보도 되었다!

청와대발표는 미군탄저균을 언급하고 있다!!

 

미군탄저균사고에 대비하고 있다는 완곡한 표현이다.

아마도 요즘 미국이 한국정부를 통제한고 있는수단중에 탄저균테러 협박에 대비차원이 아닌가한다!

 

일전에 본인은 밴드에서 미국탄저균협박을 언급한적이 있었다.

우리는 우리의 이 누군가를 확실히 알아야한다!!

 

 

炭疽菌(탄저균)이란? 무엇인가?

원래탄저균이란 일반토양내에 자연적으로 자생하는 탄저병을 일으키는 의 일종이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이 흙에서 놀다가 재수없으면 자연탄저병이 발생한다고 한다!!

문제는 이런 자연탄저균을 세균실험실에서 세균활동능력을 대폭강화하여 生物武機로 개발한데 있다!!!







탄저균세균은 치사율이 매우높아 90%에 달한다고 한다.   비참하게 고통스럽게 죽어간다!!

국제적으로 이런 비인간적인 생화학무기를 제한하자는 협약이 있다!!

 

생화학무기 금지협약(CWC)

 


한국과 북한은 지난 1987년에 가입했다!!

북한은 NPT(핵무기확산금지협약)에서는 탈퇴해도 생화학무기금지협약에는 탈퇴않하고 있다!

미국은 이협약에 가입도 하지않고 있다!

 

공식적으론 한국과 북한은 생화학무기를 가질수 없다.

허나 미국은 이협약에 가입도 않하고 마음대로 생화학무기를 연구하고 보유할수 있다!!

누가 악마인가?


 

미군의 한반도내에서 생화학 실험실운용 

▲  당시 탄저균 미군기지 배달사고 보도

 

탄저균미군기지배달사고에 관한뉴스보도이다.

이뉴스에서 우리는 몇가지 정보를 얻을수 있다!!

우선 主韓美軍은 생화학실험실을 운용하고 있고

 

한국정부는 이런 도심권애서의 미군생화학전실험을 아무런 제지권한이 없다는것이다!!!

주한미군 마음대로 이런실인세균을 실험해도 된다는것인가?

법적으로 그렇게 할수있다주둔군지위협정SOFA가 존재하기 때문이다!!

 


 

미국생화학전 책임자가 우리가(미국)이 원하면 한국어디서든지 생화학전 실험을 할수 있다고 밝혔다

 

엠마뉴엘 피터박사란 사람은 한국이 우리(미국)에게 호의적이기 때문에 지들맘대로 탄저균실험등 생화학무기실험을 할수 있다는것이다!!! 이런문제는 "한국정부"가 관여할수 없다!!

 

이승만때 전작권 미국에 주어버리고 미국이 한반도 남쪽에서 무엇을 하던 관여하지 못한다는 주둔군지위협정(SOFA)이 채결되어 빼도박도 못하게 되어 있다!!!

그냥 세균무기실험의 완전봉 인것이다!!

 

 피터박사가 밝힌 내용


 

▲  평택기지내에 생화학 실험실의 일부사진



주한미군의 쥬피터 프로젝트

주한미군은 극비리에 쥬피터프로젝트라는 생화학무기 살포프로그램을 가동중이다!!

 

명분은 북한이 생화학공격을 해올경우 방어한다는것인데 실상은 한반도에서 가능한한 빨리 세균무기를 살포하는것이 골짜로 되어 있다!!! 이 얼마나 가공할 음모인가?

 









부산지역이 미군의 쥬피터 프로젝트의 기지가 되는것으로 확정된 상태이다!!

 

이런 주한미군의 광범위 세균살포계획에 북한의 반응을 보자!!!


부칸은 미국의 세균전음모를 파악하고 온겨례가 일치단결햐서 미국의 세균전 음모를 분쇄하자고 특별성명까지 발표했다!!

 



 미국의 탄저균이용 사례

 

미군은 탄저균을 이용해 안티인물을 제거하는것은 일상생활로 보인다!!!

 

한국내의 미군생화학무기 기지실태 

 





 위의 사진은 미군기지내에 보관중인 생화학세균무기, 포탄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충격적인 주한미군세균실험실 실태 

 






미국은 한국땅이 제땅으로 생각해 마음대로 국제간에 금지되어 있는 세균화학무기를 실험하고 가장빠르게 한반도 인구를 줄일계획인것 같다!!!

 


 탄저균 감염된 신체

 

탄저균보다 10만배강한 세균무기 한국서 실험










 

 

 

 

결론

 

지금까지 살펴본 바로는 미군은 세상에서 제일자신의 말을 잘듣는 나라로 대한미국을 꼽으며 우리땅에다가온갖 세균무기기지를 비밀리에 건설해서 실험등에 쓰이는것으로 들어 났다.

 

명분은 북한의 생화학전에 대비한다지만 기실은 이도저도 않되면 강력한 세균무기를 한반도 전역에 뿌릴것은 당연하다는 결론이다.

생화학무기확산방지협약(CWC)에 북한과 한국은 지난 1987년에 가입하여 협약을 준수 하고 있다.

그러나 미국은 이협약에 가입하지도 않고 세상에서 자신의 말을 잘듣는곳에서 마음것 연구생산하는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터진 청와대 탄저균백신 구매사건이 폭로 되면서 알수 있고 유추할수 있는사실은 정보가 빠른 일국의 집행부청와대에서 비상용으로 백신을 구매한 이유는 단하나 미국이 탄저균백신을 뿌릴수 있다는 정보에서 였을것이다!!!

사실 한국정부는 가장직접적으로 미국의 위협을 체험하고 있는곳이다!!

말만 못하고 있을뿐이다!!!

우리라도 이런사실을 알고 대비해야 할것이다!!!!!


 용산기지앞에서 세균전반대 대모

 

 



 

 

출처::대조선삼한역사학회



세균전 ▶ 2편보기

 





콘스탄틴김

대조선을 향한 숙명적인 도전!!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미국의 세균전음모는 전방위적으로 계획준비되고 있읍니다!!!

중요한것은 남한땅이 세균운용의 최적지라고 판단하여 세균전인류말살의 가공할 계획인 <쥬피터프로젝트>의 총본산으로 결정되었웁니다.

 

이것은 인류말살뉴월드오더의 첫빠따가 한국땅이란 의미입니다

각종예언서에 보면 한국의 괴질창궐내용이 많이 있는데 그것은 미국의 쥬피터계획을 말하는것 같읍니다!!

하루빨리 미군을 몰아내어 안전한 삶과 통일번영을 이룩해야 할것입니다!!!!

 

우리학회 한회원이 러시아에서 각종 세균측정기를 구해서 보유하고 있는데 아들이 축구선수를 하는 까닭에 매일 흡입세균을 측정해본다고 합니다.

그런데 요즘 탄저균수치가 급격히 높이 나와 까무러 칠뻔했다고 합니다!!!!

 

자연탄저균수치는 20~30%가 나오면 정상인데 지난11월부터 탄저균수치가 80~90%가 나와 캠트레일이 원인것으로 판단하고 있답니다!!

그들은 캠트레일에다가 탄저균을 넣어서 이미 뿌리고 있다는 증거 입니다!!!

쥬피터계획은 우리생활 깊숙히 침투하고 있읍니다!!~

 

임계수치인 100%가 넘으면 그때부터 탄저병 발병입니다.  한명이라도 발병되면 탄저균이 몸속에서 변이를 일으켜 급속히 전파됩니다. 우리는 그한계치에 와있읍니다!!!

 

당장 탄저균등 여러전염병이 남한에 발병되 수천명씩 죽어 나가도 지금시점에는 하나도 이상할것이 없는 실정입니다!!!

 

그들은 이런학살을 계획하고 있읍니다

소위 <판데믹>이라부르는 대량전염병학살이 At Hand 정말 가까이 와있읍니다!!!

이것은 실제상황입니다!! Real!!

 

이꼴저꼴 보기 싫으면 러시아연해주로 가십시요. 거기는 비교적 안전지역이라고 판단됩니다.  Free GMO-CAM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