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조선 역사/자료실

■스톤헨지(Stone Henge)巨石文化에 대하여■

스톤헨지(Stone Henge)巨石文化에 대하여


부제:: 환상열석(環狀列石)의 정체 (증보판)


환상열석이란 불리우는 스톤헨지는 언제 왜 만들어 졌는가? 무엇을 위하여 만들었나?

 

우선 짧은 다큐(130)를 보시겠읍니다!!


네셔널지오그라피TV에서 제작한 스톤헨지다큐인데 저도10여년전에쯤 본기억이 납니다!!

신석기시대에 거석문화의 기념물로 선사유적의 최고의 텍스트로 이미지를 굳친 영국 솔즈베리평원 서있는 유적이며 모든 방송매체에서 극찬하고 수백편의 다큐멘타리가 제작되었으며 수천권의 관련 출판물이 난무한 명실공히 세계최고의 선사유적입니다!!!

그러나 이유적이 1954년에 기중기를 동원하여 만들진 사진이 최근 공개되어 충격을 주고 있읍니다!!

 [아래 사진들은 러시아(구 소련)정보기관 KGB에서 유출되었다고 전해짐]












이렇게 기중기 트럭등을 동원해 기자까지 동원해 놓고 뻐졋시 수만년동안 평원에 서있었던 것처럼 구라치는 영국인들

 

중세시대 출판물처럼 고풍스럽게 책을 만든후에 스톤헨지가 마치 무척 오래된것 처럼 사기친다

 

英國人들은 특히 문화재에대한 욕심이 대단하다.

대영박물관에는 전세계에서 약탈한 유물이 가득하다.

 

大英박물관 전경

 

내부부조실

 

 


약탈한 이집트 유물들

 

그들은 해적국가 답게 거의 약탈한 遺物들이다!!

(최근 까지도 해적질은 合法이었다) 1800년대말까지 요즘은 직접적으로 약탈이 않되니까 자본과 인맥커넥션(프리메이슨)과 같은 간접적인 수단을 통하여 약탈을 합법을 가장해 시도하고있다!!

그 대표적인것이 "춘천중도선사유적"이다!!

 


환상열석(環狀列石)이란 무엇인가?

 

환상열석의 활용도에대하여 수많은 학자들이 연구하고 있지만 이렇다할 연구성과는 없는 실정이다.

도대체, 왜 이런 둥그런게 돌을 쌓은것일까?

무슨 기능(Funtion)이 있었던것일까?

 

우선 세계도처에 산재한 환상열석을 보자!!!

 










이런 환상열석은 세계도처에서 발견되고 있다.

 

 


新石器시대초기부터 환상열석의 原形은 시작됐다고한다

 

한반도에도 고인돌의 밀집도를 보아 이런 환상열석이 많이 분포되었을것으로 추정되나 625전쟁(무차별폭격)과 무분별한 개발, 인식부족등으로 대부분 파괴되었거나 철거되었다!! 

그러나 고인돌과 쌍벽의 槪念인 선돌이 많이 분포되었있는것으로 보아 환상열석은 한반도에도 많이 존재했었다!!



B-29에 의한 무차별폭격


(625전쟁시 미국폭격기는 한반도의 2~3m간격으로 폭탄을 퍼부었으며 2차대전중사용한 폭탄에 2배이상 좁은 한반도全域에 쏫아 부었다)

 



한반도 선돌들

 

 


영국스톤헨지 조감도 (그럴싸하네!!)

 

古考學의 한장르를 장식하고 있는것이 巨石文明이다!!

물론 일반 주류고고학에서는 석기시대원시인들이 많은 인원을 동원해 거석문화를 설치했다고 정의한다!! 

그러나 거석문명의 압권이 레바논소재 바알벡 유적이다!!

2000톤 짜리 석재를 어찌 인간의 힘으로 가공 운반을할수 있었겠는가?

 

2000톤 짜리 석재

 

원론으로 돌아가서 환상열석이 전세계에서 발견되고 있는 상황하에서는 왜 이런 둥근돌을 만들었는가인데!!

제가 보는 관점에서는 인간의 죽음과 사후세계의 通路가 아닌가 보여진다 !! 몬 얘기냐?

 

과거 신석기 인간들은 지금과는 달리 제3의 눈이라 불라는 송과체가 발달했었다고 보여진다!!

 


 

3의 눈이라 고하는 송과체

 

힌두인들은 인당(印堂)부위에 곤지를 짝는다

 

 



현대인도 수련을 하면 송과선이 발달하여 적현상을 경험한다고 한다


 

이렇듯이 송과체는 제3의 눈이라 볼수 있다!!

문제는 선사시대인간은 현대인과 다르게 송과체가 발달하여 4차원적영혼등을 쉽게 볼수 있었다.

고 보여지고 우주별나라에서 오가는 영혼체를 볼수 있었다고 유추한다!!

 

이상황하에서 환상열석은 4차원세계를 넘나드는 일종의 스타게이트( Star Gate)로 인간以外의 靈魂체가 넘나들었던 이 아니었겠나? 하는 가설이다.

 

아마도 환상열석이 위치한 자리는 風水地理적으로 명당자리는 물론 지구그리드(Grid) 스폿(spot)이 교차하는 중요한 혈자리라고 본다.  그래야 스타게이트가 열리 않을까 본다!!!

지금의 스톤헨지도 아무자리나 가짜로 세운것은 아니것으로 보이며 명당자리를 골라 거기에다가 다른곳에 있었던 돌을 옮겨온것 같다!!

 

여기서 다른곳이란 북미캐나다남부지역으로 본다.

그곳이 인류사의 천축국이 존재하였던곳이기 때문이다!!!

북미의 거석문명이란 책을 본적이 있는데 캐나다에 스톤헨지와 같은 환상열석이 있었다!!

20~30년전에 본것 같은데 지금은 구할수가 없다.

캐나다를 탐사하면 알수 있다!!

 

영화 스타게이트 포스터

 

영화중에서도 둥근돌이 스타게이트이다

 

우주의 시공이 열린다

 

선사시대環狀列石宇宙로 통하는 이었다!!

그래서 모든샤먼들은 환상열석을 만들고 거기서 트랜스상태에 빠져든다. 원래는 巨石으로 만들어야 하나 편의상 비교적 작은 돌로도 만들어서 사용했었다

 


영국스톤핸지 부근에 또다른 거석이 존재한다


 

 

화성에도 환상열석이 존재한다

 

결 론

영국인들은 특히 인간의 탈을 쓴 랩탈리언들이 자리잡고 있는 영국왕실은 오컬트(Occult)적인 믿음이 강하다.

그들은 오래된 인류의 시원지식을 신봉한다.(노론)

 

科學이란 미명하에 미신이라고 터부시하는 명당혈자리를 매우 중시여기며 세계도처에 명당혈자리가 발견되면 무슨수를 쓰더라도 그땅을 점유하여 자기네 성 (Castle)을 세운다!!??

 

아마도 춘천중도자리는 위대한 명당혈자리라고 보고 돈에 미친 사람들인맥과 권력을 동원해서라도 그자리를 차지할려고 할것이다!

그자리를 영국왕실이 차지해야 그땅기운을 받고 자기네 영화가 오래지속된다는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있는것이다!!

우리의 귀중한 혈자리인 춘천중도유적자리를 절대로 영국여왕도마뱀년에게 강탈당해선 않될것이다!!!

 

춘천중도유적의 환상열석





 

춘천중도유적도 환상열석군의 일종으로 볼수 있다!!

만약 그렇다면 여기도 스타게이트?가 형성되었다란 재미있는 상상을 해본다!!

그만큼 인류사에서 중요한 Hot Spot이다.

이귀중한 유적을 목숨걸고 지켜야 할것이다!!!

 

풍수전문가 허서종선생의 춘천중도를 돌아보고 하는인터뷰

 






 

본학회 風水地理전문가인 허서종선생은 중도땅 전체가 地球에서 보기 드문 명당혈(Grid point)러고 증언하고 있다!!

 

춘천중도다리 디자인은 스타게이트를 암시

 

중도대교디자인

 

영화스타게이트의 한장면


영국집행부는 알고 있었다 춘천중도의 중요성을~~

(우리만 모르고 있었다!!!)

 

한국 경주의 환상열석

 


 

 

경주南山지역에서 환상열석이 복원되었다고 한다.

신라 효성왕과 관련있다고 학계에서는 보고 있으나 본인이 볼때는 그보다 훨씬전의 유적이다.

경상도경주가 新羅와의 직접적 관련성은 거의 없다고 우리학회는 보고 있다!


위의 환상열석을 포함한 경주남산유적은 신라시대보다 훨씬 오래전에 조성된 종교유적으로 본다.

우리한반도에도 환상열석군이 많이 발견된다는것은 그만큼 이땅이 초월적인 그무언가가 있었다는 방증이다!!

超科學이론을 포함한 先史유적연구가 절실한 시점이다!

 

출처:: 대조선삼한역사학회밴드





콘스탄틴김

없는유적도 만드는 판국에 있는 유적을 잡석처리하여 파괴한다???

쓰벌소리가 저절로!!

 

경주에도 환상열석군이 있다는것은 이번에 검색과정에서 새로 알았읍니다!!

경주남산도 예사로운곳이 아닙니다.

우리학회차원에서 새로운시각으로 재조사가 되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영국놈들은 없는 유적도 가짜로 만드는데 우리는 엄청난 선사유적 (춘천중도유적)을 보존해서 연구는 못할망정 갈아엎고

거기에다가 영국래고랜드를 짓는다고하다가 최근에는 아파트를 짓자고 합니다.

이건 미친사회입니다!!!

서양유대일본(일루미)이 우리의 기본적인 정신을 빼버렸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전태일동지가 제보해주신 스톤헨지가 껍떼기 벗겨진 사진을 공개합니다!!!

이런니 스톤헨지는 1km접근금지로 되어있읍니다!!

 



허서종

춘천중도대교의 설계형상이 주는 의문점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서정적인 감흥을 불러일으켰던 <춘천중도>는 의암댐이 생기기 전 까지는 섬이 아닌 <선사홍산문명> 최고의 유적지이다.

 

대림산업은 이 섬으로 차량이 진입할수있도록 거대한 다리를 건설하는 중이다 다리 자체야 별거아닐지 모르지만, 주위 경관과의 상대적 부조화에 의해 선사유적지는 초라하게 보이게 될것이므로 걱정이다.

 

이 다리에 거대한 원형구조물이 부착될 예정인데, 그 원형구조물은 고대거석유적의 <환상열석>을 닮았다.

<환상열석><순간이동>이나 <차원이동> 등에 의해 외계와 통하는 <스타게이트> 일지 모른다고 <신비주의 인류학자>들은 말한다.

 

영국이 자랑하는 유물유적은 거의 모두 전세계에서 약탈해온 것이다.

<스톤헨지>1954.에 대대적으로 보수작업이 이루어진 것으로 책자를 통해 알려져 있으나, 북미 캐나다에 있던 것을 옮겨온 거라는 주장도 있다.

스톤헨지 자체가 환상열석이고, 이러한 거석구조물은 전세계에 걸쳐있다 물론 춘천중도에 있고 경주에도 있었다.

 

영국은 세계도처의 유적과 유물을 맘대로 옮기거나 없애버림으로써, 세계의 고대사를 조작해왔고 지금도 진행중이다.

춘천중도대교의 <환상원형의 부착물>은 전세계의 <환상열석>의 종주국이 <스톤헨지가 있는 영국>이라고 고대사를 조작하고 내세우기 위한 것은 아닐까 ?

 

한반도에는 강선대 신선대 등의 이름이 많은데, 바로 명당혈처이며 이곳에서 선도의 마지막 수련이 완성되어 기화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우화등선 하는걸 말하죠. 대륙에도 그런 곳이 기록에 있다고 해요.

풍수지리의 고전 중의 고전인 인자수지를 국내최초이자 유일하게 완역하신 김동규 선생님께서 이점에 대해 잘 알고 계셔요.

 

어쨌든 명당혈처에서 우리가 기적처럼 여기는 선도의 마지막 우화등선이 이루어진다는 사실이 스타게이트와 다를바가 없다고 봅니다.

 


신밧드 신

아름답고 위대한 대조선인의 후예임을 잊지않고 지혜와 용기로 이 세상을 살아갈것을 다짐합니다.

 

피닉스에 원형은 봉황새 입니다.

사서 문헌에 보면 봉은 수컷새 황은 암컷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원히 죽지않는 불멸의새 라고 합니다...

봉황의 머리는 기러기(북미가 원산지임..이런것으로도 북미대조선임을 알수있음.) 부리는 닭... 턱은 제비...목은 뱀...몸은 거북이...깃털은 원양...발톱은 매...

그리고 몸과날개는 오색의 빛이 난다고 되어있습니다...

또한 봉황의 소리는 퉁소를 부는 소리와 같고 1000년에 한번 열리는 대나무열매를 먹으며 아무리 배가 고파도 살아있는 풀과 벌레들을 먹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늘을 날다가도 나무에 앉을때는 반드시 항상 오동나무 위에만 앉는다 라고 합니다 조선시대에 봉황은 매우 성서로운 존재로서 인간의 눈으로 볼수없고 귀로 들을수없는 동물이다 라고 합니다..

그런데 귀로 들을수없는 소리를 내고 눈으로 볼수없는데 어떻게 그렇게 구체적으로 묘사 되어있을까요?

 

그 비밀은 바로 송과체(3의눈)라고 하는 전시안에 있습니다..

일루미나티들이 은폐시키는 수많은 진실중에 하나가 바로 송과체 전시안 입니다..

옛 우리 대조선민족 선조들은 깊은 수양과 수도를 통해서 영적세계....송과체가 발달했다고 합니다..이 송과체가 발달하게 되면 제3의 눈을 뜨게 되어 세상에 모든것을 아는 감각이 생긴다고 합니다...또 신과 같은 고취감을 느낀다고 해요...

자신의 주변사람들과 일체가 되어 그사람에 모든것을 알게 되지요..명상..요가...마법제식등으로 열린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사람은 다른차원의 세계를 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봉황은 송과체가 열린 수도자만이 볼수있는 영적인 존재가 아닌가 싶습니다..

 

우리 단군조선 민족에게 봉황새는 신적인 존재입니다..봉황이 조선황실에 상징인 이유는 태양과 달을 신으로 섬긴 우리 대조선에서 봉황은 신과 인간을 소통하게 하는 메신져이기 때문입니다..!

대조선 코리아에 가장 큰 배의 이름이 봉황새 인것으로 저는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