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은

♥ 미 군산복합체는 왜 쇠락의 길을 걷게 되었나? ♥

미 군산복합체는 왜 쇠락의 길을 걷게 되었나 ?

<허서종선생님이 작성한글입니다!!>

 

세계 최강을 자랑하던 미국의 군사기술과 미제무기는 왜 운세가 기울기 시작했나 ?

 


[그러니 이젠 누가 미제무기를 사겠는가 ??

미유대의 군산복합체는 조만간 몰락할 수밖에 없고마지막 발악과 화풀이를 만만한 남한땅과 남한의 국민들에게할 가능성이 극도로 높아져 있다 ]]

 

상식으로 판단해 보면 이렇다 !

 

주류언론이 사실을 보도하지 않아서 그렇지지난 수십년 동안의 [중동전쟁] [미유대자본] [북한] 사이의 대리전이었다.

 

낙후된 농경유목민이었던 [이란] 은 북한이 지도하여 아랍 최강의 공업국이 된 [북한의 제자국가] 이며, 북한의 최고지도자는 [이란 헤즈볼라 시리아 예멘] 등의 [실질적인 총사령관] 이었다 그리고 이 전쟁에서 미제무기는 [북한제] , 북한으로 부터 기술을 역수입하여 생산한 [러시아제] 무기에 의해 완패했다 !

 

왜 그렇게 되었을까 ?

 

 

미국의 군사과학기술이 최강이 된 건 미국 자체의 잠재력에 의해서 라기 보다는, [니콜라 테슬라] 처럼유럽에서 이민 온 과학자,

또는 [나치 독일의 기술자] 들을 대거 영입했기 때문이다.


 

페이퍼클립작전으로 미국에 영입된 나치과학자 642

 

핵무기는 독일이 먼저 개발하기 시작했으나유대 연합세력이 독일을 경제봉쇄하여독일은 핵물질 자원 등이 부족했었고, 나치를 피해 미국으로 건너간 [아인시타인] [오펜하이머] 등의 유태인 과학자들이 원자탄을 만들었다.  

이는 미국의 막대한 자원과 넓은 환경의 덕분이었다.

 

미국은 나치를 배신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유대인 과학자들에 의해 독일 보다 원자탄을 먼저 만들었고그 이전에 막강한 전략자원의 덕분에 미국은 독일을 점령할 수 있었다.

 


반면에 북한의 경우에는

 


[1]나치 독일에서 연구개발하던 [A급 군사과학기술자] 들은 2차대전이 끝난 직후에 히틀러와 함께 [남극의 지하도시] 로 간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으로 모셔진 [폰 브라운] 등은 [C] 에 속한다. (페이퍼 클립 작전)

[B] [2차대전 이후 러시아와 동독] 으로 갔고소련과 동독이 붕괴하면서 [북한] 으로 대거 모셔졌다.

 

[625 사변] [월남전] 때 나타나서 미군을 괴롭혔던 [원반형 괴비행체] 들은 히틀러가 피신했던 남극의 지하기지에서 발진했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히스토리 채널/ 고대의 외계인)

 


[남극으로 간 A] 을 빼곤 [세계최고의 과학기술자들이 북한에] 모셔진 것이다.

[B급 과학자 2만명] 은 모두 남자였으므로북한은 기쁨조 여성들을 이들과 결혼시켜 씨를 받았고2세들은 현재 30대의 중견과학자가 되어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다고 한다.

 


[2]북한이 세계대전 중의 독일과 다른 유리한 점은 [온갖 전략자원이 코딱지 만한 국토에 고농도 고순도로 집결] 되어 있다는 점이다.

 

아시아 최대의 [노천 철광] 이 있고, 항공재료인 [마그네사이트] 도 거의 노천 광산이요,

[우라늄] 의 매장량은 전세계의 절반이 넘는다.

 

그러니 아무리 경제봉쇄를 해봐야 북한에겐 통하지 않는다.

 

[3]그러나 무엇보다 북한이 미국 보다 강력한 경쟁력을 갖게 되었던 원인은 [과학기술자들을 진정으로 우대했을 뿐 아니라

사랑했다는 점] 이다 !

 김정은 최고권력자는 로켓기술자를 업어주기까지 하지 않았던가 !!!

 


이러한 북한과는 달리, 미국은 과학자들을 부문별로 [점조직] 처럼 관리하다가, 내보낼 때는 [기억을 모조리 지우는 약물을 주입]

하다고 하지 않는가 ?

 

[니콜라 테슬라] 는 미국을 위한 애국심이 강한 동부유럽 출신의 이민자였으나 미정보기관에 의해 의문사 했고51구역에서 일 했던 인도계 과학자인 [밥 나자르] 도 의문사 했다

 

이런 국가에서 고용된 과학자들이 충성심을 가질 수 있겠는가 ?

 

, 군수품 생산의 모든 과정에서 돈과 이윤이 붙어야 하고, 국가에 대한 충성심도과학기술자에 대한 배려와 사랑도 없는

조직은 더이상 발전할 수 없는 한계에 부딪힐 수 밖에 없지 않을까 ?

 

빌딩만한 CNC공작기계도 있다고한다12축짜리

 

 

이에 비해 북한은

 

[과학기술자] 들에 대해 극진히 [사랑과 배려] 로써 보살피며,

 

[세계최강의 전략지하자원] 을 모조리[자급자족] 할 수 있으며,

 

[나치독일의 B(실질적으로는 A)과학기술자] 들을 모시고 배울 수 있었으니,

 

북한은 2차대전 이후 미국이 차지했던 [세계최강의 지위] [미국을 누르고 넘겨받을 수 있게] 된 것이 아닐까 !!!

 

출처::대조선러시아연해주시대 허서종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