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조선 역사

♥1929년 조선박람회의 미스테리♥

自主人 2019. 4. 13. 19:53

♥1929년 조선박람회의 미스테리♥장편대작!!삽화99컷
부제::조선총독부의 실체를 다시평가해야한다!!

기존의 역사에서는 당시朝鮮博覽會를 조선을 침탈한 일제가 더욱더 수탈하기 위해서 조선박람회를 개최하였다고 말하고 있다!!

이번장은 조선박람회가 한반도말고 다른지역에서 개최되었다는 가능성을 말하고 싶은것이 아닙니다!
이박람회의 규모와 화려함에 집중하고 싶다!!!

1929년이면 세계사적으로 아주중요한 공포의 해입니다
세계대공황이 터져서 미국과 전세계의 사업가나 노동자서민들이 길거리로 내몰리는 상황인데 이런 엄중한시기에 식민지조선이라고 배우고 있는 이땅에서 유래없는 大박람회가 열립니다!

열도일본에서도 이런큰규모의 국제박람회가 열린적이 없던 시절이었읍니다!!!
주최는 <일본>이 아니라 <조선총독부>였읍니다

주최가 조선총독부라고 분명히 밝힙니다!!
일단 행사면적과 연인원을 보면 엄청납니다!!

건축물건평만 1만7000평
행사방문인구가 144만 5000명!!

교통편과 통신이 덜발달된시대에 엄청난인구와 행사장면적을 자랑합니다!!!
해방당시의 서울인구 30만명을 가만한다면 놀라운 수치입니다!!

☆조선박람회 조감도☆

이것을보면 당시 서울은 잘구획된 신도시의 느낌을 받읍니다!!

☆박람회장 안내도☆

☆입장권☆

☆기념메달☆

♥엄청난 광화문의 등장♥

☆조선박람회의 광화문을 나타내는 옆서☆

☆광화문 항공사진☆

☆다른각도☆

☆지금의 동십자각 자리☆

☆가까운모습☆
규모가 엄청납니다!!
광화문이 3층으로 되어 있고 대리석기둥이 받치고 있읍니다!!

이광화문은 지금의 남쪽방향에 있는 광화문이 아니고 동쪽에 있었던것이 조감도에서 증명됩니다

☆동쪽에 있었던 3층짜리 광화문☆
이자리가 지금의 삼청동쪽민속박물관 입구자리 입니다

이건물형태나 구조로 보아 1회성 박람회를 할려고 임시로 만든건물이 아닌것으로 보입니다!!
원래 광화문은 3층으로된 대리석과 목조 융합건물이었다고 봅니다
그가능성은 육소방이 그린 고종때 <만국조천도>에서 볼수 있읍니다 <대리석과 목조건물의 조화>
이것이 오리지날대조선의 형태라고 봅니다!!

☆육소방의 만국조천도☆

♥박람회 행사장건물등이모저모♥

실로 엄청난 건물수와 규모 장식에 놀란다!!

☆홍보책자중에서 경회루☆

☆삼각산에서 바라본 박람회장의 일부☆
멀리 보이는산이 남산이다!!

☆근정전에서 열린 開場式☆

☆동쪽 광화문에서본 장내-멀리 인왕산이 보임☆

☆산업南관☆

☆쌀(米)의 관☆

☆산업 北관☆

☆사회경제관☆

☆교육-미술-공예관☆

☆사법-위생-경무관☆

☆토목-교통-건축관☆

☆기계-전기관☆

☆철도청특설관☆

☆경상남도특설관☆
☆경남관이 제일 화려하다!!☆

☆충청남도관☆

☆강원도-경기도관☆

경기도관은 건평315평으로 전시관 최대규모라고한다!

☆함경남도 특설관☆

☆함경북도관☆

☆황해도-경상북도관☆

☆평안남도관☆

☆평안북도관☆

☆전라남도관☆
영어로 써있는것이 특이하다!!

☆전라북도관☆

☆타이완관☆

☆만주-몽고관☆

☆일본 규슈관☆

☆해군관-육군관☆

☆일본토쿄관☆

☆경회루에서 본 박람회장☆

☆해군군악대와 李왕가의 궁중악공연☆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체코여자장사가 소를 때려잡는 장면☆

★연예관★

연예관에서는 각종공연을 했는데 각권번의 기생들의 고전무용이 압권이었고 다른나라 공연단도 참여했다!!

☆권번의 기생들☆

☆공연하는 무용단(권번기생)☆

☆중국기예단-줄타기 묘기☆

☆가장행렬☆

조선총독부가 주최한 조선박람회는 가히 세계최대규모라고 짐작된다(1929년당시)
당시는 온세계가 대공항의 여파로 모든것이 위축되는 상황하에서도 이렇게 세계최대규모로 박람회를 연다는것은 주목할만하다!!
박람회구성을 보면 일본에서 참여한 지역관도 하나의 홍보관에 불과함을 알수 있다
열도일본이 주최했다면 불가능한 일이다
이당시 박람회가 열린장소가 한반도서울이라고 볼때 서울은 동아시아의 中心도시의 면모를 보인다!!

일본동경도 열지못하는 박람회를 한반도서울에서 대규모로 연다는것은 열도일본세력과 조선총독부세력은 연관성은 있지만 별개의 세력이라고 판단된다!!!!
항복도 두번한다 일본미주리함상에서~~서울에서~~
(본밴드에 관련POST있음)
<군국주의 일본>검색

★1902년 경복궁과 1929년 경복궁비교★

우리는 일제가 화려한 경복궁을 강점하여 경복궁건물을 허물고 식민지수탈을 의해 조선박람회를 개최하였다고 교육받아 왔다!!
잘알려진 사진들이지만 한반도경복궁은 1902년 -타다시-라는 일본인사진작가에 의하여 당시의 모습이 보고 되었다
폐허와 잡초와 귀곡산장으로 흉물스럽게 서있었던 경복궁이었다!!

1902년에 아무도 살지않는 경복궁이었다!!
여기에는 고종황제나 명성황후는 물론 대신들이나 내시환관 궁녀나 나인도 없었다
여기에 조선왕조궁궐인물이 있었다고 본는사람이 있다면 그사람은 눈을 검사해보야한다!!!
여기는 분명히 셋트장이었다
이런 셋트장을 20여년후에 이렇게 변모시켰다고 볼수 있다!!!
1915년에도 경복궁에서 박람회를 개최한적도 있다

경복궁건물을 헐었다고 하지만 사진결과로는 경복궁에는 건물이 몇채없었고 그마져도 잡초에 뭍혀 있었다!!!
조선왕조는 과연 어디에 있었단 말인가???



♥광화문의 미스테리♥
일제때는 있다가 광화문은 625전쟁중에 파괴된것으로 알고 있다
그러다가 1968년에 비로소 시멘트콘크리트로 완성되었다고 알고 있다!!
그러나 1929년박람회사진이나 관련자료를 검토한 결과 우리가 알고 있었던 광화문은 없었다
그대신에 동쪽에 3층높이로된 거대한 광화문이 있었다!!
요거이 우찌 된 일인가?????

★1929년 당시의 경복궁박람회 조감도★
이그림을 판독해보면 많은사실들을 알게된다!!

인왕산을 主山으로보고 잘구획된 新도시인상이다!!

경복궁이라고 지칭하는곳에 빼곡히 건물이 들어서있다

1926년에 완공된 조선총독부앞에 광화문이 없다!! 담장도 없다!!!
잔디밭만이 궁과 시가지를 구분할 뿐이다!!
이런상황은 사진으로도 확인된다!!!

총독부앞에 분명히 광화문이 없다!!!
인왕산이 보이고 전차만 다닌다!
최소한1929년도에는 광화문은 없었다!!

해방후 사진 여기에도 광화문은 없다!!
그럼 625때 파괴된 광화문은 무엇인가?

☆625때 파괴되었다고 선전하는 광화문☆

제가 볼때는 이문은 광화문이 아닙니다
625직전에도 광화문은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문의 이름은 모르겠지만 경복궁북쪽에 있었던 문입니다!!!

1902년당시의 북문추정

1915년당시의 광화문으로 알려진 북문

1929년 박람회당시의 북문
이당시 광화문이 없는것이 사진과 조감도에서 증명이 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럼 지금의 광화문으로 콘크리트로 복원된 문은 절대로 잘못된것이다!!!

지금 광화문은 광화문이 아니다!!

조감도상에 북쪽에 있는문이 광화문으로 오인한것이다
없는 광화문을 제후국인상을주는 지금의 문3개짜리 광화문으로 콘크리트로 복원한것은 잘못이다!!
절대로 우리는 문3개짜리 중국의 제후국이 아니다!!

☆문5개짜리 광화문☆

★광화문에 관한 콘스탄틴의 단상★

조선총독부가 공식적으로 광화문으로 인정한 문이 동쪽에 있었다!!!

이문이 광화문으로 인정한다는 엽서이다!!

우측상단에 광화문으로 공식표기한다!!

조선총독부가 대조선과 관계가 없으면 3층짜리 이렇게 화려하고 웅장한 광화문을 지을리가 혹은 복원할리가 없다!!

조선총독부는 이문을 중심문이라고 생각하고 광화문으로 主山을 人王山으로 삼고있다!

풍수전문가 본학회 허서종위원(화엄신)의 증언에 따르면 지금의 주산인 북악산은 풍수원리상 잘못된것이며 주산을 인왕산으로 삼을때 제대로된 풍수원리에 부합한다고 말씀해 왔다

 

이제 박람회조감도를 보니 조선총독부는 인왕산을 주산으로 삼고 동문을 광화문으로 삼은것이 틀림없다!!
지금의 광화문자리에 문과 성벽이 왜 없냐면?
조선총독부건물 자체가 문과 성벽을 대신한다고 생각했었던것 같다!!!!
경복궁의 앞을가리는 형태가 아니라 경복궁의 옆면을 보좌하는 형태로 설계된것이다!!!

측면에서본 광화문 문이 5개이다!!(장수돌침대별이 5개)황제국을 뜻한다!!
조선총독부가 일본세력이면 문5개 황제를 뜻하는 문을 복원해서 공식광화문으로 인정할리가 없다!!

광화문찬가라는 詩가 나올정도로 웅장하고 화려한 광화문!!!

지금의 광화문은 북문을 옮겨 놓은 가짜이다!!!

콘크리트로 만들었다고 부끄러운것도 전시한다!!!

★1929년 조선박람회' 보기★
https://youtu.be/C003qgRclro

▲ 경성 카메라 산책 1 - 1929년 조선박람회

경성 카메라 산책 1 - 1929년 조선박람회http://cafe.naver.com/heeya6673www.youtube.com


우리는 광화문과 조선총독부를 다시 고증해야한다
본래 위치가 여기한반도던 다른곳이던간에~~~

 

 

 

...더보기

콘스탄틴KIM대조선의 실체를 항한 숙명적인 도전!!

門5개짜리 광화문이 언제 파괴되었는지는 잘모릅니다 다른곳에 혹시 남아 있을지도~~

 

안파견

지금 대한민국은 일루미나티 조직이 100% 장악하고 운영 하는듯

 

신밧드 신아름답고 위대한 대조선인의 후예임을 잊지않고 지혜와 용기로 이 세상을 살아갈것을 다짐합니다

콘스탄틴KIM 님 멋지십니다. 본문 포스팅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대조선은 멸망하지 않았다.!! 이땅에 조선으로 남았고 비록 서양오랑캐와 영일프리메이슨동맹 명치일본에게 조선총독부가
공격 당하고 쫓기어 북쪽으로 사라졌지만 결코 멸망하지 않았다.!! "아일 비 백" 당당하게 이제 다시 우리 앞에 나타나 돌아오는데 100년이나 걸렸네요.!!

 

무 질서속에 질서를 꿈꾸며......

넘웅장하고 멋져요
언제 이나라세상만방에 알리는날이 올까요

 

☆김은정☆역사바로 세우기 ♡♡

콘스탄틴KIM 좋은 내용 잘 보았습니다 많은 고생하셨습니다 1929년대 건물들이 굉장히 웅장하네요 대조선 고종황제가 계신궁은 얼마나 웅장하고 화려할까요
감사합니다

 

궁금한 李鎬均大朝鮮....活到老, 學到老

콘스탄틴KIM 광화문이 남향이 아니라 동향...... !!!

 

콘스탄틴KIM대조선의 실체를 항한 숙명적인 도전!!

궁금한 李鎬均 한반도경복궁기준으로
보았을때 그렇다는 말입니다!!

 

화엄신춘천중도 유적지가 복원되기를 기원하는 마음

《궁금한 점 과 바라고 싶은 점》
■ [사진1] 조선박람회 포스터 / 왜 [일장기] 가 걸려있나 ?
■ [사진2] 광화문 엽서 /
●한반도의 광화문은 기단의 사각 돌기둥이 이처럼 길고 높지 않다
● 광화문(?) 뒤로 중앙청 비슷한 바로크 양식의 건물이 보인다 중앙청 보다는 시청에 더 가까운 모양이다
그러나 [반도서울] 의 중앙청은 광화문을 허물고 세워졌다 광화문의 북서쪽에는 저런 바로크 양식의 건물이 세워진 적이 없다 !
● 뒷 배경의 산은 생략하고 그렸을 수 있지만, 광화문(?) 오른쪽 뒤로 낮은 산이 길게 보인다 그 산자락은 바로크 양식의 건물 왼편 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반도서울] 보다 훨씬 광활한 지형임을 짐작케 한다
(계속)
ㅡ 지면이 모자라서 별도로 올려드립니다 ㅡ

 

김유진

저는 영어 표기를 거의 우리나라 발음 그대로 표기한게 흥미롭네요. 도쿄관에서 관을 KAN ( 흔히 니네집 방이 몇칸이야? 하고 묻자나요. 저 kan 은 room 즉 방 구역을 말하는요.) 이나 전라남도를 ZENRANANDO로... 오호~~ 영어로 써도 우리나라말을 알아야 외국인도 알텐데 저때 영어를 쓰던 자도 우리나라 조선어를 안다는 전제가 깔려야 알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식민사관으로 역사를 생각하면 동방의 작은 나라의 말을 외국인이 알턱이 없고 외국인 배려차원에서 저렇게 쓰면 외국인이 알지 못할텐데 말입니다...

 

Haru Cui

헐~함경남도 건물벽화에 야자수가 ? 열대풍의 이집트식 벽화는 뭐지?
어찌 이런일이 ~ 와 미췬다
근데 이런자료들은 어디서 튀여나오나요 왜하필 지금?

 

소성연

아름다운 건축물..세련되고 깔끔한 도시 구조...영어를 공용어로 같이 썼던게 확실해 보이네요.
요즘들어 조선총독부가 우리가 알고 있던 그 조선총독부가 아닌 것 같아 궁금증이 막 솟아오릅니다. 이토 히로부미의 정체성도 궁금하구요.

 

김유진

소성연 그쵸? 영어를 공용어로 썼다는게 맞는것 같아요. 도쿄관을 보면 기준이 조선어예요. 관을 우리나라말 칸으로 썼어요. 니네집 방이 몇칸이야 묻자나요? 책장 위칸 등 방이나 나뉜 공간을 얘기할때 칸을 쓰는데 그 칸을 외국인이 안다는것은 조선어 중심으로 영어는 발음기호같은... 아~~ 정리가 잘안되는데 그런 느낌이 드네요. 그니깐 우리나라말에서 영어가 나왔다는게 맞는것 같아요.

 

☆김은정☆역사바로 세우기 ♡♡

김유진 일본도쿄관도 영어로 토쿄 칸 이라고 있네요 ㅎㅎ